×
코인 가격 올리기
[가요소식] 르세라핌 사쿠라 첫 단독 예능…김장 100㎏ 도전
작성일 2022-11-24 16:41:12 | 조회 24
[가요소식] 르세라핌 사쿠라 첫 단독 예능…김장 100㎏ 도전
겨울 실내 음악 축제 카운트다운판타지
이현우, 재즈 캐럴 '브랜드 뉴 크리스마스' 발표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르세라핌 사쿠라 첫 단독 예능 = 걸그룹 르세라핌의 사쿠라가 첫 단독 예능 '겁도 없꾸라'를 선보였다고 소속사 쏘스뮤직이 24일 밝혔다.
전날 오후 6시 유튜브로 공개된 '겁도 없꾸라' 첫 화에서는 사쿠라가 외딴곳에서 김장 100㎏ 에 도전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사쿠라는 "힘든 것은 괜찮다. 재미없게 나오는 게 제일 스트레스"라며 "MBTI 검사를 하면 I(내향형)가 99%지만 스케줄이면 다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겁도 없꾸라'는 사쿠라가 무엇이든 도전한다는 콘셉트의 웹 예능으로 매주 수요일 공개된다.


▲ 겨울 실내 음악 축제 카운트다운판타지 = 엠피엠지는 다음 달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겨울 실내형 음악 축제 '카운트다운판타지 2022-2023'이 열린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공연과 더불어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이번 음악 축제에는 엔플라잉, 루시, 시네마, 라쿠나, 실리카겔, 설, 신인류 등 국내를 대표하는 밴드가 출연한다.
예매는 다음 달 1일부터 예스24에서 할 수 있다.


▲ 이현우, 재즈 캐럴 '브랜드 뉴 크리스마스' 발표 = 가수 이현우가 27일 오후 6시 재즈 캐럴 '브랜드 뉴 크리스마스'(Brand New Christmas)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우쥬록스가 밝혔다.
'브랜드 뉴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냈지만 지금은 떠나간 옛 연인을 그리워하면서도 이제는 새로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다는 바람을 담은 노래다. 이현우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피아니스트 김광민, 베이스 황호규, 드럼 임주찬이 세션으로 힘을 보탰다.
이현우가 신보를 내는 것은 2016년 '서머 타임'(SUMMER TIME) 이후 6년 만이다.
우쥬록스는 "가수 이현우가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오는 만큼, 이번 신곡에는 아련하면서도 짙은 그만의 감성이 배여 있다"고 소개했다.
tsl@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