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인 가격 올리기
부산 스타트업 축제 'BOUNCE 2022' 개막
작성일 2022-11-24 07:41:13 | 조회 46
부산 스타트업 축제 'BOUNCE 2022' 개막

(부산=연합뉴스) 신정훈 기자 = 부산 최대 스타트업 축제 'BOUNCE 2022'가 24일부터 25일까지 열린다.
부산시 주최하고,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이틀간 35개 협업 기관·파트너와 함께 'Start-up B.P.M'(Business, Party, Meet-up)을 주제로 콘퍼런스, 오픈이노베이션, IR&데모데이, 밋업, 네트워킹,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24일 오프닝 공연과 함께 키노트 강연 '번창하는 스타트업 생태계, 다음 실리콘 밸리를 건설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로 행사를 시작한다.
이어 패널 토의1 '새로운 시대를 만드는 K-스타트업', 패널 토의2 '내일의 유니콘', 글로벌 에코 시스템 강연, 브랜드 임팩트 콘퍼런스1 'ESG 투자와 스타트업의 기회', 브로드 임팩트 콘퍼런스2 '태극당 사례로 보는 지속가능한 브랜드 가치' 등 주제 강연과 패널 토의가 펼쳐진다.
오픈이노베이션 포럼1 'ESG 시대, 스타트업 그리고 변화', 오픈이노베이션 포럼2 '대기업이 바라보는 스타트업과의 오픈이노베이션', 부산청년창업사관학교 밸류 체인 챌린지를 통해 대기업이 참여하는 오픈이노베이션 세션이 마련된다.
우수 스타트업이 투자자 앞에서 아이템을 홍보하는 IR과 데모데이도 실시한다.
스타트업, 투자사, 청년 등을 대상으로 밋업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전국 AC·VC 투자자 밋업, 청년 & 관광기업 점프 업 컨설팅·관광 벤처인의 밤, 프라이빗 요트 투어와 함께하는 투자 상담회 등을 개최한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국내·외 우수 스타트업 전시와 현장 참가자를 위한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모든 행사는 BOUNCE 홈페이지에서 생중계한다.

sjh@yna.co.kr
(끝)